본문 바로가기

결혼이야기

청첩장도착 :: 봄티비 그대란꽃말 후기 (D-43)






샘플은 12월 중순에 신청했는데 


결정해서 완성까지 한달이 걸렸다. 게으름뱅이ㅠ


#청첩장 #봄티비카드 #결혼준비 #웨딩 #예쁜청첩장




생각보다 엄청나게 크고 무거운 상자였다. 

나는 봄티비측에서 1월 11일에 발송했고, 1월 12일에 받았다. 





내가 주문한 청첩장은 그대란 꽃말이란 이름을 가진 청첩장이었고 총 주문수량은 500장

내가 받은 뇌물은 

청첩장 12장+ 봉투12개(신랑쪽 4, 신부쪽 4, 백봉투 4) + 스티커 40개


식권과 청첩장에 뿌리라고 준 향수도 함께 들어있었다. 




청첩장 300장이상 주문하면 신청 가능한 아트캔버스


 초안제작 요청하고 인사말 및 약도 등 2번정도 수정하니 

시간이 생각보다 지체되었다. 

수정은 1:1문의하기에서 가능해서 정확한 의사표현이 전달이 안되었는지, 

원하는 방향과 다르게 적어주셔서 좀더 시간이 걸렸던 것 같다. 


나는 첨부파일이 잘못들어가서 통화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고객센터가 당연히 6시일줄 알았는데 5시였다.


이래저래해서 생각보다 초안작성하고 받아보기까지 오래걸렸다ㅠ






처음 선택한 아트캔버스 디자인은 3번이었는데, 

1-3번은 모두 세로사진에 적합한 아트캔버스라고ㅠㅜ 

다시 선택하기에 시간이 없어서 그냥 가로 가능한 아트캔버스로 선택!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무료니깐♡



나는 처음부터 꽃디자인 청첩장에 눈이 갔다.

가격대비 만족^^




나는 가장 기본으로 된 스티커 선택!

그리고 저런 예쁜스티커도 한장 서비스로 주신다~


우리집은 우편으로 보낼 청첩장이 많은데, 봄티비는 라벨지도 무료이다.  



청첩장에 돈쓰지 말라고 주변에서 말 많이 해주시는데,

봄티비는 가성비 최고!!!!



내가 샘플 받아본 다른 업체와 차별화된 서비스는 

라벨지 무료제공 (타 업체는 50%할인된 가격에 제공 또는 따로 사야했다)

아트캔버스 또는 청첩장 보관액자 제공



얼른 청첩장 접어서 친구들에게 전달해야겠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