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여행정보. Info

전세계 최저가 호텔 예약방법 - 투어팁스







요즘 저가 항공사 덕분에 항공권 따로 숙박 따로 예약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다들 어떻게 예약하시나요?



저는 보통 아고다나 익스피디아를 많이 이용했는데요.

얼마전에 모든 사이트의 가격을 비교하는 사이트를 알았어요.

원하시는 날짜에 원하시는 호텔을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실 수 있어요!




그럼 지금부터 그 방법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투어팁스 사이트에 '최저가호텔'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상단에 최저가호텔을 클릭하세요!






호텔 검색창에 여행지와 여행날짜를 입력하세요.





저는 8월에 보라카이에 갈 예정이라서, 보라카이 8월 10일-12일을 입력했답니다. 



보라카이 2박(8월 10일 - 8월 12일) - 성인 2명이 예약할만한 호텔들이 쭉 나열됩니다.

검색정보를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왼쪽에 호텔검색을 수정하시거나, 상단에 검색변경을 활용하세요.


아래 보시면 각 업체의 제공가격이 쭈~~욱 뜨는데요.

대부분 아고다가 저렴한 편인데, 다른 사이트나 호텔에 직접 예약하는 경우가 저렴한 경우도 나와요!  







어느 사이트에 예약하느냐에 따라서 가격 차이가 은근 많이 나죠?



저는 상그리아 보라카이 리조트&스파에서 모든 객실보기를 선택했답니다.

물론 저기 예약 못해요ㅠ 진짜진짜 좋은데 솔직히 1박에 30만원이 넘는 돈은 부담스럽답니다ㅎㅎ



상단에는 호텔정보도 뜨구요.



해당 사진에 마우스오버하면 사진도 크게 보인답니다. 



하단엔 호텔에 대한 정보도 보이구요.




클릭하시면, 해당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와 조식여부, 취소수수료등의 정보가 함께 떠요.

가장 마음에 드는 곳에 예약을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연결된답니다.


주의하실 점이 있다면, 한국사이트도 있지만 외국사이트도 있어서 

외국사이트의 경우에는 영어로만 제공되는 경우도 있고, 

달러와 유로화로 결제가 진행되는 경우도 있다는 점이에요.

하지만 그래도 저렴하니깐 그정도 수고는 뭐^^


자세한 사항은 투어팁스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http://www.tourtips.com/ap/lodge/compare_main/



해외 호텔 따로 예약하실 분 있으시면 한번쯤 고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