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여행

북수원 홈플러스근처 데이트하기 좋은 곳_ 파스타 맛집 '라비올레'


항상 맛있는게 먹고 싶은데 맛있는게 뭔지 모르겠는 나.

동생과 함께 집근처에 파스타를 먹으러~♬

동생이 얼마전 친구들과 왔었는데 맛있었다고 해서 기대반 설렘반으로 고고!


라비올레


파스타는 11,000 - 15,000

리조또는 13,000 - 14,000

피자는 8,000 - 14,000 (사이즈가 S, M, R 세종류네요)

가격은 대체적으로 저렴한 편이에요 'ㅁ'


북수원맛집


북수원파스타


가게가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분위기 굳굳'ㅁ'


북수원데이트


수원파스타맛집


식사전에 식전빵으로 제공되는 바게트빵 'ㅁ'

신기하게 땅콩쨈하고 같이 제공되는데 맛있다맛있다 


아잉2


유자샐러드


이건 오리엔탈 유자샐러드 0.9


새콤달콤 맛있고 양도 많은데 여자 둘이서 샐러드 피자 파스타를 모두 먹기에는 쫌 많은 양.

이 샐러드는 마지막에 디게 많이 남겼다 ㅠ



라비올레


라비올레메뉴


견과류가 듬뿍 들어있고 삶은 달걀까지 'ㅁ'  


크림파스타


크림파스타인데 정확한 이름이 기억안난다ㅜ

하지만 해산물이 듬뿍듬뿍했고 맛있었다 진짜진짜 'ㅁ'


맛있는 피자


피자는 저 옆에 저 소스를 찍어먹는건데 이게 가장 내스타일 'ㅁ'

다른 곳에서 먹어보지 못했던 조합이다. 

내가 다른 곳에서는 안 시켜먹었던건지, 여기만 있는건지..

진짜 맛있었다


샤방3


북수원데이트


자몽에이드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몽에이드 'ㅁ'



우리는 피자 파스타 샐러드 자몽에이드를 주문했는데

여자 둘이서는 쫌 많은 양이었다는ㅎㅎㅎㅎㅎ


북수원에 아웃백도 없어져서 파스타 먹을 곳이 더 없어졌는데

북수원에서 파스타 먹고 싶은 분들은 여기도 꾀 괜찮아요 


추천추천


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