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여행

스트레스 받을 땐 동대문 엽기떡볶이로 GoGo:)

평소에 매운걸 잘먹지는 못하지만, 가끔가끔 엄청 땡기는 동대문 엽기떡볶이

정말정말 스트레스 받을때나 매운게 땡길때가 있는데 엽기떡볶이는 너무너무 매워서 함께 먹을 사람이 많지 않아요ㅎㅎ

엽기떡볶이 먹을 때마다 만나는 나의 친구 초딩과 함께 수원역 엽기떡볶이를 먹으러 갔어요. 


조금 이른 저녁시간. 조금 일찍 도착한 친구가 자리를 잡아둔 덕에 기다리는 건 피할 수 있었어요.

수원역 동대문 엽기떡볶이는 고등학생들이 주고객인 것 같아요.


동대문엽기떡볶이


동대문 엽기떡볶이의 대표메뉴는 뭐니뭐니 해도 엽기떡볶이와 엽기오뎅이에요.

엽기떡볶이는 떡볶이가 더 많고, 엽기오뎅은 오뎅이 더 많이 들어 있어요. 

그리고 햄과 치즈도 들어있구요. 가격은 둘다 14,000원이에요.


저는 떡보다는 오뎅을 좋아해서 엽기오뎅으로 선택.!!!



계란찜은 서비스에요~ 리필은 안되요! 계란찜 더 먹고 싶으면 추가해야한답니다 ㅎ


엽기떡볶이



동대문 엽기떡볶이


엽기떡볶이 먹을 땐 쿨피스와 주먹밥은 필수!!!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은 비추합니다.

다음날 조금 고생할 때도 있지만 그래도 가끔 생각나는 동대문 엽기떡볶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