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여행

삼성역 폴바셋(Paul Bassett) 룽고커피 한잔!!!

요즘 페이스북에 많이 등장했던 폴바셋(Paul Bassett)

'이게 뭔데 이렇게 열광하지?'했는데...

지나가는 길에 발견!


마침 목말랐던 우리는 커피숍 안으로 쏘옥!!!!



난 SKT 멤버십 고객이니깐!

폴바셋 룽고와 라떼를 1+1에 먹을 수 있는 혜택!

1년에 2번 밖에 안된다.


(T멤버십 중 Couple을 선택한 사람들에게 제공되는 혜택)


SKT멤버십



목이 말랐기 때문에 우유가 섞인 라떼보다는 룽고가 나을 것 같았다.

그래서 아이스 룽고커피 S 2잔 주문!!!


ICE 룽고 S 5,100원이라 10,200원인데, 5,100원이 할인됐다.

신메뉴 출시기념 도장쿠폰까지 챙겨주셨다.

2014.07.18 - 08.31 동안 12잔 (신메뉴 4잔 구매 포함)을 마시면 한잔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

아무래도 난 이건 못 모으겠다 ㅠ


폴바셋


룽고커피


겉보기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하고 비슷하다. 

룽고커피는 프리미엄 커피 같은데 어떻게 한건지 궁금했다.

아메리카노보다 굉장히 부드럽다. 뭔가 달콤한 것 같은 느낌도 나고 쓴맛도 덜 했다.

평소 아메리카노는 먹지않는 내 친구도 맛있다고 했다는..





폴바셋 홈페이지를 보고 룽고(LUNGO)커피가 왜 그런 맛이 났는지 알게 됐다.


천장이 높아서 좋은 삼성역 폴바셋

일단 너무나도 시원했던 매장 내부는 천국이 따로 없었다.

직원들도 무지무지 친절했다. 


삼성역폴바셋





나중에 알고 봤더니 폴바셌이 사람 이름이었다.

월드바리스타 최연소 챔피언이었다는 폴바셋.

 부럽다 자신의 이름을 내건 커피숍이 전세계에 ㅠ


PAUL BASSETT


폴바셋은 다른 프랜차이즈 커피숍과 다르게 다양한 프리미엄 커피들이 많은 것 같았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른 것도 도전해야지!







* 찾아가는 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