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여행

수원남문 지동순대타운 순대곱창볶음

정말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수원남문

어렸을 적에는 정말 자주 왔었는데, 수원역이 생기고 발길이 뜸해지더니,

더 나이가 먹고 이곳저곳 다니느라고 자주 못 왔다.


남문은 지동 순대곱창골목이 예전부터 유명했어요.

대학생때 한번 와보고 그동안 못와봤는데 정말 오랜만에 순대곱창 먹으러~




사실 지동순대타운에는 정말 많은 가게들이 있어요.

다들 가는 곳만 가는 것같던데... 우리는 특별히 단골이 없으니깐 어디 가야할지 몰라서 두리번두리번...

나중에 주문까지 다하니깐 친구한테 어디가 맛있다는 문자가 왔는데 이미 되돌릴 수 없는 일...ㅎ



우리가 간 곳은 시장순대곱창타운

사람이 꾀 많길래 그냥 들어갔어요.



비싸지 않은 가격

우린 순대곱창볶음 2인분을 주문했어요.

순대곱창볶음 1인분 8,000원



주변을 휘익~휘익~ 돌아보니 순대국밥을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함께 제공되는 김치랑 깍두기 'ㅁ'

김치가 제 입맛에 딱이었습니다. 


지동순대타운


예전에 엄청 푸짐했던 양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생각보다 많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물가가 많이 올랐으니깐 ㅎㅎㅎ


순대곱창볶음


그래도 오랜만에 먹는 순대곱창 맛있었어요.


수원남문


팔달문 광장(?)

시간날 때, 전통시장도 자주 방문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격도 저렴하고 뭔가 기분좋은 힘을 받는 기분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