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여행

[수원역맛집] AK몰안에 있는 베트남 쌀국수 포베이




원래 베트남음식 별로 안좋아하는데 얼마전부터 먹고 싶었던 쌀국수와 스프링롤.

지난 주말 수원역 근처를 방황하다가 결국 포베이에 갔다.

수원역 역사 안에 있는 포베이.


포베이 수원역사점


기차타는 곳에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가시면 있다. .


베트남쌀국수


테이블 셋팅지에는 쌀국수를 맛있게 먹는 법이 안내되어 있다. 

여느 쌀국수 집처럼 제공되는 차.


포베이


포베이메뉴판


포베이쌀국수


하노이볶음밥


Pho 세트 메뉴에서 쌀국수 & 하노이 볶음밥 

&

에피타이저에서 특선모듬(짜조+스프링롤+웨딩쇼마이) 주문 



음식이 나오기 전에 듬뿍담긴 숙주와 양파, 단무지, 청양고추.

빨간 소스와 까만 소스까지 그릇에 짜놓는 것으로 식사 준비 끝!

* 빨간 소스가 제가 갔던 다른 쌀국수집보다 굉장히 매웠다.


베트남쌀국수


포베이수원역사점


음식이 나왔다. :)

특선모듬 (\8,500)

웨딩쇼마이는 딤섬 형식의 튀김, 짜조도 기름에 튀겨낸 것.

느끼는 것이 안땡겼던 저희는 차라리 썸머롤 (\4,000) 두개시킬 걸 약간 후회.ㅠ 

( 다른 곳에서는 스프링롤이였던 것 같은데 여긴 썸머롤이었다.)


썸머롤


다른 곳보다 저 국수같은 얇은것이 좀 적게 들어있었다.

대신 그 자리를 단무지, 오이, 당근 등이 크게 자리하고 있었다.


역시나 땅콩잼에 찍어먹었는데 너무너무너무 맛있었다 :)


스프링롤


하노이 볶음밥 + 쌀국수 세트 (\12,500)

아무래도 세트이다 보니, 양이 조금 적었다 :)


하노이볶음밥도 굳굳!


하노이볶음밥


이렇게 밋밋하게 나온 쌀국수에 숙주 듬뿍 넣고, 청양고추와 양파도 조금~

양념도 조금씩 넣어서 :)

 

베트남쌀국수


베트남쌀국수


포베이



요즘 쌀국수와 스프링롤이 너무너무 먹고 싶었던 요즘

한끼 식사 잘 해결하고 왔다.


* 찾아가는 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