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여행

[부산맛집] 부산 한정식집 덕궁, 직원들이 친절하고 반찬이 맛있는 집

지난 부산여행때 가야밀면도 먹어봤고, 초량밀면은 두번이나 먹어봤다.

부산의 또다른 밀면맛집이라는 가온밀면으로 가던길.

친구들은 밀면이 생각보다 별로라고 하는데, 나는 밀면이 너무너무 맛있다. 

그래서 부산오면 꼭 먹는다 ㅎㅎㅎ


눈앞에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 보이는 고기집이 똬악! 

가온밀면을 포기하고, 점심특선 고기를 먹으러♥


부산맛집


된장찌게맛집



우리는 점심특선을 먹기로~ 그중에 한우주물럭 2인분으로 주문!


한우주물럭



샐러드랑 김치부침개는 한번더 달라고 해서 먹었다.

샐러드 드레싱이 특이했다. 김치부침개는 워낙 좋아하고 ㅎㅎ



함께 제공되던 밑반찬들 'ㅁ' 푸짐한 한상이었다.

배고파서 그런지 아니면 원래 맛있었는건지 하나하나  진짜진짜 맛있었다. 



초읍동맛집


한우주물럭을 불판에 구어서 파양념과 함께 상추쌈을 싸서 먹었다.

먹는 내내 맛있다는 감탄을 연발했다.


초읍맛집



내가 지금까지 식당에서 먹어본 된장찌개 중에 제일 맛있었다.

고기먹을 때 밥시키면 함께 제공되는 된장찌개는 대부분 밍밍하고, 국물과 건더기 몇 개가 전부인데 

이곳은 된장찌개와 밥이 식사가격에 포함되었을 뿐만 아니라,

무료로 제공되는 된장찌개임에도 된장맛이 굉장히 깊고, 건더기도 엄청 많았다. 

고기도 들어있었다+_+

찌개 평소에 안 좋아하는데 이렇게 열심히 먹어본 적은 또 처음ㅎㅎ 




먹느라고 손도 입도 너무너무 바빴다 ㅎㅎ


덕궁숯불갈비


한우주물럭


파양념은 참기름과 함께 양념해서 굉장히 고소했다.

진짜 여기온 것은 매우 굳 초이스!!!!!!!!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굉장히 만족했다.

나오는 길에 봤는데, 좋은 고기를 사용해서 주는 상이었나? 인증이었나?

아무튼, 고기가 좋다는 현수막도 봤다.ㅎㅎ


한끼식사 정말 잘했다.








* 찾아가는 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