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보라카이. Boracay

니기니기누누스(NigiNigi NuNoos) 조식을 테이크아웃하다!


보라카이자유여행 :: 니기니기누누스호텔(NigiNigi NuNoos) 조식 Take Out!

2014년 8월 10일 ~ 8월 15일  / 4박 6일 / 보라카이 100% 자유여행




호핑투어를 가야해서 일찍 일어나야 하는데 늦잠을 잤다.ㅠ

아 조식 못 먹고 바로 출발해야 한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조식 take out할 수 있냐고 물어봤더니

Take out할 수 있는 메뉴를 알려줬다. 우리는 샌드위치로 결정!





샌드위치 나오기를 기다리며 니기니기누누스 레스토랑 찰칵찰칵! 

생각보다 샌드위치가 안나온다 ㅠ 옆에서 우리를 호핑투어에 데려다줄 사람이 재촉한다 ㅎㅎ

20분정도 기다린 것 같다.



볼품은 없지만 원래 테이크 아웃은 안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일부러 이렇게 샌드위치를 싸줬다.

니기니기누누스 직원들 정말 너무너무너무 친절하다 ㅎㅎㅎ



샌드위치를 받아들고 툭툭이 타고 호핑투어를 하러 가는길 ♥

툭툭이 비용은 우리를 안내해준 필리핀 가이드(?)가 냈다.

내려서 따라가면서 비용을 지불하니깐, 됐다고 이건 포함됐다고 했다.


사실 툭툭이 비용은 관광객에게 말하는 비용과 필리핀사람에게 말하는 비용이 완전히 다른 듯 하다. 



그렇게 서두르더니.. 여기 서서 한참을 기다렸다.

외국인들은 직접 불라복비치까지 와서 직접 예약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우리처럼 호객꾼들에 이끌려 이곳에 와서 호핑투어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았다.


아침 일찍 이곳에 직접 와서 호핑투어를 그 자리에서 등록하는 것도 괜찮은 듯!



호핑투어를 기다리며 니기니기누누스에서 싸준 샌드위치 냠냠 'ㅁ'

기가 막히게 맛있는 것은 아니지만, 한끼 식사로는 굳굳!

굶는 것보단 나으니깐 ㅎㅎㅎㅎㅎ


이왕이면 일찍 일어나서 니기니기누누스 레스토랑에서 음료 한잔과 먹는 조식이 더 굳굳!!


이제 호핑투어하러 고고씽!


고고



너무 오랜만에 업로드한 보라카이 여행기.ㅠ

기억을 더듬어가며 이번주까지 업로드 완성해야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