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보라카이. Boracay

[여행정보] 해외호텔예약 저렴하게 하기



8월에 떠나는 보라카이를 위해 호텔예약을 위한 Searching


우연히 면세점을 보다가 알게된 아고다 할인 이벤트 

5월에는 호주호텔이 할인이었어요.

4박이지만, 2%면 그래도 큰 차이는 없어서...  

뭔가 사고 7% 할인 받을까, 그냥 5%만 받을까 고민 잠깐 하고 바쁜 일상에 잊고 살았어요.


가격이 오르기 전에 빨리 호텔을 예약하자는 친구의 독촉에 다시 롯데면세점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두둥... 운이 좋게 6월에는 필리핀호텔이 10%이더라구요.


5%는 그래도 꾀 큰 차이니깐, 얼른 예약모드 돌입.!!!!


  


아고다쿠폰


7월 그러니깐 오늘부터는 대만호텔이 10% 랍니다'ㅡ'



1달러만 사면, 쿠폰번호가 발급되요. 

아직 한달도 넘게 남아서 이것저것 사기도 그렇고 그래서 일단 가장 생각나는 필요한 것 선택!


빌리프아쿠아밤



면세점이 싸긴 하지만, 그래도 더 싸면 좋으니깐 !


적립금을 모으기 위한 노력






룰렛도 돌리고~


롯데면세점이벤트



Weekly 적립금도 받고~


롯데면세점이벤트


즉시사용 적립금까지~!


롯데면세점



면세점적립금



요렇게 적립금 모아서, 구매했더니, 28,403원짜리를 19,315원에 구매 완료!


롯데면세점적립금



구매완료 후, 이벤트 페이지에 가서 쿠폰번호받기 버튼 꾸욱!!


요런 화면이 뜬답니다.

혹시나, 2곳이상 호텔 예약할 예정이신 분들도 걱정할 필요없어요.

구매한 달동안은 쿠폰번호 무제한 발급가능한 것 같아요.


쿠폰번호 복사해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혹시나 구매 안하시고 시도하시면 이런 메세지가 뜬답니다.






살게 없는데 괜히 구매해서 쿠폰받아서 사는건 낭비지만 이건 똑똑한 소비(?)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조금 귀찮을 수 있지만 필요한 상품이 있다면 상품도 싸게 사고 호텔도 저렴하게 예약하는 이 방법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