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보라카이. Boracay

[보라카이] 보라카이자유여행 호텔예약하기 - 아고다 홈페이지에서 예약







4박 6일 보라카이여행

2박씩 두곳에서 보내려는 계획과 함께 숙소를 알아봤다.


한동안 가격에도 변동없고, 남는 방도 변함없길래...천천히 여유를 부렸는데 

갑자기 찜해두었던 리조트들이 하나둘씩 없어졌다. 당황해서 예약을 서둘렀다. 


* 아고다 홈페이지에서 호텔예약하는 방법 

아고다 홈페이지로 직접 방문해도 되지만 전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롯데면세점 이벤트로 


↓ 참고 

[여행정보] 해외호텔예약 저렴하게 하기 




아고다호텔예약


난 롯데면세점을 타고 들어왔다. 위에 롯데인터넷면세점이라는 것 빼고 아고다랑 똑같은 홈페이지가 뜬다. 

왼쪽 상단에 특가상품검색 밑에 여행할 도시/국가, 체크인날짜와 숙박 일수를 입력!




해당 검색조건과 일치한 호텔 중 예약가능한 호텔들이 쭈~욱 나온다. 

그리고 사진에 프로모션 쿠폰으로 예약이 가능한지 뜬다. 대부분 다 '쿠폰 사용 가능'이라고 쓰여있었다~



 ★ 예약 TIP 

1. 외국사이트이다 보니깐, 환율에 따라서 조금씩 가격이 차이나기도 해요.

2. 예약불가 했던 방이 다음날 생기기도 해요.

   (보라카이 리젠시 비치 호텔을 예약하려는데 159,824원짜리 밖에 없더라구요. 근데 예약하고 다음날 보니깐 115,165원짜리가 다시 생겼어요ㅠ)  

3. 시간대별 프로모션이 진행되요. (제가 확인할 때는 눈독들였던 호텔들은 대부분 '시간대별 특종상품'이라고 해서 계속 있었어요) 




다른 사람들의 리뷰를 보며 괜찮다는 호텔들이 하나둘씩 예약목록에서 없어졌다.

그래서 내 선택은,

하나는 조금 저렴하면서 필리핀의 정취를 느낄수 있는 니기니기누누스 비치 리조트 (NigiNigiNuNoos Beach Resort)

( 직원들이 친절하고, 생각보다 시설이 괜찮았다고 평도 좋았다 ㅎㅎㅎ)

하나는 시설이 깔끔하고 깨끗해보이는 헤난 가든 리조트 (Hennan Garden Resort)

( 사실 처음엔 같은 체인인 것 같은 헤난 라군 리조트를 하려고 했는데 10만원 초반대부터 있었던 방들이 16만원짜리 방만 남더니 나중엔 만실로...ㅜ)



원하시는 호텔을 선택하시고 지금 예약을 누르시면 아래 화면이! 


저는 아고다 회원이라서 아이디를 입력했더니 개인정보들이 자동입력!

비회원도 회원가입없이 자기정보만 입력하면 예약가능~~




저는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발급받은 할인코드를 입력!

이건 꼭 롯데인터넷면세점을 통해서 아고다로 접속하셔야 해용'ㅡ'

구매이력이 없어도 5% 할인되니 아고다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할인코드 입력하니깐 프로모션 할인이라고 해서 10%가 할인되요.

해외호텔예약


그리고 투숙객 정보 입력.

본인이 직접 투숙하지 않으면 맨아래에 체크박스에 체크!


마지막으로 결제!

하나는 선불결제만 가능했고, 하나는 후불결제도 가능하다.

후불결제는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정해진 날짜에 결제가 된다. 

선불결제는 결제하는 순간 문자가 날라온다






처음 확인한 호텔가격에는 호텔세금 12%는 포함되지 않아요. 그래서 결제전에는 가격이 조금 오른다.


호텔예약후불결제


카드 정보만 입력하면 끝! 모두 영어로 입력해야 한다!!ㅎㅎ



해외호텔예약하기


예약이 완료되면 요런 화면이 뜬다. 



내 예약목록에 가면 제가 예약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전 롯데인터넷면세점 프로모션을 통해서 3-4만원정도 절약한 것 같다. 

호텔가격 - 프로모션 10%할인 + 호텔세금 12%라서 처음 체크한 가격보다 조금 더 결제된다.

 

아고다호텔예약


이로써, 비행기 & 숙박은 완료!

숙소의 자세한 리뷰는 다녀와서 포스팅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