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보라카이. Boracay

[보라카이] 에어아시아 비행기표 변경하기

 

 

 

얼마전에 에어아시아가 예약한 고객들에게 아무런 얘기도 없이, 

운항횟수를 줄여서 실시간 검색어와 인터넷뉴스를 점령했었다.

 

 저도 에어아시아 프로모션할때 8월 황금연휴에 보라카이로 떠나는 비행기표를 구입했다. 

 

 

에어아시아티켓

 

에어아시아

 

 

지금 보니 정말 저렴하게 샀네요. 비행기표만 1인당 55,000원에 꼴이였다니...ㅎㅎ 

공항세와 유류세 포함해서 둘이서 262,000원.!!!

 

+ 저가항공은 기내식과 수하물을 따로 받는 경우가 많다. 

기내식은 신청하지 않았구요. 수하물은 20kg짜리로 올때갈때 하나만 신청해서

 친구와 같이 담기로 했다.

 

저기 결제금액은 325,400원인데 

실제로 신용카드 명세서에는 332,790원이 찍혀있었다~

 

외국항공사다 보니깐, 환전수수료였는지 아무튼 뭔가 수수료가 더 붙었다. 

 

 

 

자세한 예매방법은 아래 글 확인!!!

 

↓↓↓↓↓↓↓↓

 

[에어아시아 프로모션] 75%할인항공권 예약방법 (인천-보라카이)

 

 

 

8/10 - 8/16일 황금휴일을 보내려고 했건만 뉴스를 확인하고 메일을 확인했더니,

 

저도 이런 메일이 영문으로 한글로 3개나 와있었다..

 

 

보라카이여행

 

 

 

선택방법은 3개 중 하나! 

그런데 제가 예매할때 하신분은 메일도 안와서 제가 얘기해주셔서 아셨다고.~

 갑자기 변경해놓고 연락도 제대로 주지 않다니.. 그래서 그렇게 항의하는 고객들이 많았나보다.

 저도 홈페이지 로그인을 해보니 요렇게 바뀌어 있었다.

 하루씩 밀리고, 갈때 올때 애매한 시간이라서 이틀을 다 날리는 기분이 들었다 ㅠ 

 

 

 

 

변경시도를 위해서 인터넷서칭을 해봤는데 전화를 100통씩해도 연결이 안된다는 글들을 많이 봐서 걱정되지만

 

그래도 변경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