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보라카이. Boracay

보라카이저녁식사: 저렴한 식당 안독(Andok)


보라카이 Andok에서 한끼 식사

2014년 8월 10일 ~ 8월 15일  / 4박 6일 / 보라카이 100% 자유여행



세부에서 어학연수를 하느라 꾀 오래 지냈던 내 친구는

첫날부터 보라카이 물가에 놀랬드랬다.


세부는 관광지와 로컬이 어우러져있어서 바가지 물가가 아니였다고.

보라카이는 필리핀이 아닌 것 같다고~ 물가가 너무 쎄다고ㅎㅎ


게다가 내가 찾아놓은 맛집들 대부분이 이탈리아음식들 위주라서 그것도 불만!

(일부러 그런것만 찾은 것은 아니였는데... 아무래도 블로거들이 여자라서 그렇게 된 것 같다ㅎ)

필리핀에 왔는데 필리핀 음식들을 많이 먹어보는 것이 어떻겠냐고.

(난 필리핀음식을 안먹겠다는게 아니라, 이곳에서 인기많은 음식점들을 가고 싶었을 뿐인데..)


그렇게 투덜투덜되다가 한바탕하고 저녁끼니를 놓쳐버렸다.

배고픔에 걷다가 들어온 식당 Andok


필리핀 전역에 있는 프랜차이즈 음식점.

보라카이에도 여러군데에서 본 것 같다. 



보라카이식사


보라카이저렴한식당


여기서 어떤게 맛있다는 걸 본거 같은데. 뭐지?

기억이 나지 않았다.

나는 바베큐꼬치를 내 친구는 7번 Liempo를 주문했다. 


바베큐꼬치


Pork Babecue 꼬치하나에 28페소 

진짜 굉장히 저렴한 가격.

어떤 맛인지 몰라서 딱 두개만 주문했는데,

통후추가 너무 많이 씹히는 것만 빼고 달콤하니 맛있었다.


보라카이식사


7번Liempo 191페소 

문제의 음식이다. 생김새가 보쌈같다며 시킨 음식.

보쌈하고 같은 부위가 맞는 것 같으나, 음식의 대부분이 기름부분이었다.

평소에도 비계를 일부러 먹지 않는 편이다. 

하나 입에 넣고 씹다고 뱉어버렸다 ㅠ

반도 넘게 남기고 나왔다는...ㅎ



이곳의 메뉴는 대부분 저렴한 편이었다.

메뉴선택만 잘했더라면 괜찮았을 것 같다.